• 미디어룸
  • 보도자료
PRESS
‘2023 에코업(業)페어’ 참여
2023-11-30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 환경서비스(대표이사 김정철)가 지난 29()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농심국제관에서 열린 ‘2023 에코업() 페어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3개 친환경 기업과 대학생들이 만나 기업에는 필요한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하고 학생들에게는 기업과 접촉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 부스 운영과 소개 영상 공개 및 프레젠테이션, 특강과 진로 컨설팅,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됐으며, 주관 대학인 고려대 세종캠퍼스와 고려대(서울), 건국대 등 에코업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다양한 학생들이 참여했다.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환경서비스 관계자는 스마트 환경산업을 선도할 에코업 6대 분야의 수요 맞춤형 인재인 ‘Green Technology Innovator’를 육성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환경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에 당사가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로스 워터앤에너지는 국내외 순수초순수와 같은 공업용수 공급, 폐수처리, 하수재이용 등의 수처리사업, 폐기물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방지, 태양광ESS 등 신재생 에너지, 수소사업의 사업개발, 설계, 시공, 운영관리, 컨설팅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환경기업이다. 

list